노드메이슨

종목코드 317860
업종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주요제품 헉슬리/Huxley 화장품(스킨케어 스페셜/스킨케어베이직)
상장일 2019-12-06
결산월 12월
대표자명 구자풍
홈페이지 http://www.huxley.co.kr
지역 서울특별시

노드메이슨의 2023년도 결산 사업보고서 핵심 요약

노드메이슨은 2013년 8월 설립된 글로벌 매스티지 화장품 제조/판매 회사입니다. 2015년 12월 '헉슬리(Huxley)' 브랜드를 런칭하여 글로벌 매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공장 제조업체로서 기획/마케팅 및 브랜딩에 핵심역량을 두고 있습니다.

1. 영위하고 있는 사업:
- 글로벌 매스티지 화장품 제조 및 판매
- 주요 브랜드: 헉슬리(Huxley)

2. 제품:
- 기초화장품: 팩/마스크, 에센스/오일, 마사지크림, 토너, 로션/크림, 클렌징 제품 등
- 색조화장품: 메이크업 베이스, 립밤, 파운데이션 등
- 두발용 제품: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미스트 등

3. 핵심기술:
- 사하라 사막 선인장 씨앗 오일을 활용한 화장품 제조 기술
- 브랜딩 및 마케팅 역량

4. 시장 현황:
-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2012년 3,036억 달러에서 2023년 4,510억 달러로 증가 추세
- 중국 시장의 빠른 성장, 동남아시아 및 러시아 등으로 수출 다변화 진행 중

5. 거래처:
- 국내: 시코르(CHICOR), 올리브영, 온라인 쇼핑몰 등
- 해외: 캐나다 NORDSTROM, 영국 FENWICK, 중국 TMALL, 동남아시아 GAURDIAN, 태국 EVEANDBOY 등

6. 매출 유형별 매출 비중 (2023년 기준):
- 기초화장품: 83.87%
- 색조화장품: 14.73%
- 두발용 제품: 1.40%

7. 3년간 매출 정보:
- 2023년: 17,170백만원
- 2022년: 15,104백만원
- 2021년: 18,631백만원

8. 향후 계획:
- 동남아 시장 등 해외 시장 확대 예정
- 스킨케어 스페셜 및 기타 라인 강화
- 비대면 채널 강화 (홈쇼핑 등)

9. 회사의 특징:
- 무공장 제조업체로 기획/마케팅 및 브랜딩에 집중
- 글로벌 시장 진출 (약 30개국)
- 높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 보유

10. 경쟁력:
- 차별화된 브랜딩 역량
- 사하라 사막 선인장 씨앗 오일을 활용한 독특한 제품 개발
- 글로벌 네트워크 및 파트너십 구축

11. 클로드(Claude)의 투자 조언:
노드메이슨은 글로벌 매스티지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으로 보입니다. 브랜딩 역량과 독특한 제품력,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3년간의 매출 추이를 보면 성장세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 확대와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한 성장 전략의 성공 여부가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무공장 제조업체로서의 특성상 외부 요인에 따른 리스크도 고려해야 합니다. 투자 시에는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 변화와 회사의 성장 전략 실행력, 재무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신중하게 접근해야 할 것입니다.

2024년도 결산은 2025년 5월에 업데이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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